티스토리 뷰

생각들

스펙

터프 프로그래머 2012. 1. 4. 02:12
2010.05
순수 WINAPI만으로 불 피하기를 제작.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을 피해야 하는 게임.
게임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공부를 목적으로 개발.

2010.07
lua와 love2d를 이용하여 윙토를 제작. (윙또를 따라 만들어 봄. 물리 게임 제작에 대한 이해를 위해)

2010.07 ~ 2010.09
DirectX를 이용하여 처음으로 게임을 개발. 클릭과 WASD 키를 이용한 이동으로 청소를 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

2010.9 ~ 2010.11
DirectX를 이용, 인력과 척력(블랙홀, 화이트홀)의 개념을 바탕으로 제작한 '러닝 인 스페이스' 개발. 
여러 방해를 뚫고 도착점에 도착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

2011.3 ~ 2011.8
DirectX를 사용해 RPG 게임 'DiceRPG'를 개발.
부루마블의 소재와 액션 RPG를 퓨전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다가 빈틈을 발견하면 공격을 시작하여 적을 제압하고,
보스인 마왕을 쓰러뜨리면 게임 클리어.

2011.10 ~ 2011.12
Libgdx - 안드로이드 게임 엔진 - 으로 '버블팝'을 개발.
자신의 알을 노리고 다가오는 몬스터들을 공기방울으로 띄워올려 막아내는 게임.
제한된 에너지로 적을 공략해야 하고 테크트리를 잘 타야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