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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정도 LibGDX 프로젝트를 작성 해 놓은 상태라는 가정 하에 진행 합니다.


여러분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리소스들을 어떠한 폴더에 만들어 놓으셨을 겁니다.
LibGDX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동영상 강의(http://code.google.com/p/libgdx/wiki/VideoTutorials)에 따라서
프로젝트 생성을 하신 분들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작성이 작업이 되어 있을 겁니다.
따라서 리소스들만 옮기면 됩니다.

사용하는 리소스들이 들어가야 할 위치는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의 assets 폴더 내부 입니다.
그림으로 보시면 단박에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리소스들을 resource라는 폴더 안에 모아놨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 assets 폴더 안에 그 resource 폴더를 그대로 복사해 넣었습니다.
이렇게 한 뒤 원래 안드로이드 어플 개발 할 때 처럼 Run as Android Application으로 올리면 됩니다.
시뮬레이터로 해도 되구요.

그리고 화면의 가로세로에 대해서 입니다.
안드로이드에 디스플레이 옵션 중에 자동으로 화면 회전이 있습니다. Landscape과 Portrait전환을 말하는데요.
게임을 만드실 때 가로든 세로든 정해서 만드셨을겁니다.
이걸 LibGDX로 게임을 만들 때 화면 회전 고정이 안됩니다.
그래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매니페스트를 수정해줘야 합니다.

AndroidManifest.xml에서 Application 탭으로 이동하고 Screen orientation 부분에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합니다.
저는 가로모드니까 Landscape로 했습니다. 세로모드 게임이시면 Portrait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장하시고 run 하면 내 게임이 안드로이드에서 짜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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