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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강좌를 시작하기 전에 글쓴이는 안드로이드를 접한지 3일째 되어간다는 것을 미리 밝힙니다.
그리고 이클립스, 안드로이드 SDK 등 미리 준비해야할 것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는 가정 하에 진행합니다.
제 스타일이 일단 부딪혀보는거기 때문에 책 한권에서 이미지뷰 뭐 그런거 대충 훑어보고 바로 책 덮었습니다.
미숙할 수도 있으나 저와 비슷한 스타일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서 만드는 게임은 제가 만들었던 게임이니까 무단도용하지 말아주세요.
그럼 출발합시다. 




이클립스를 실행합시다.

일단 우리가 작업해야할 워크스페이스를 만들어야겠죠.

적당한 워크스페이스의 주소를 적고 OK를 누릅니다.

이클립스가 재실행됩니다.

바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면 안됩니다.
바른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이 워크스페이스에 안드로이드 SDK를 연결시켜줘야 합니다.

왼쪽 목록의 Android를 누르면 나오는 곳에서 SDK Location의 Browse를 누르시고 안드로이드 SDK의 위치는 각각 설치한 곳에 맞게 설정을 하시구요.

그럼 밑에 목록에 이렇게 뜰겁니다. 안드로이드 SDK 버전에 따라 나오는 것들의 목록이 틀려집니다.
어쨌든 이렇게 갱신이 되고 나면 Apply를 눌러줍니다. 

File-New-Other을 누르시구요.

Android-Android Project를 선택합니다.

Project name에는 만드실 프로젝트의 이름을 쓰시구요.

Build Target에서 디버깅할 기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택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넥서스원이니까 진저브레드인 2.3.3을 골랐습니다. 


영어가 어렵지 않으니 대충 읽어보시면 아실겁니다.
Application name : 어플리케이션 자체 이름
Package name : 프로젝트 파일의 클래스가 저장될 때의 이름입니다. 점이 최소한 하나 필요합니다.
Create Activity : 화면의 구성인 액티비티를 만들지 안 만들지 선택합니다. 최소한 하나의 액티비티는 필요합니다.
Min SDK Version : 최소한의 SDK의 버전입니다. 진저브레드(2.3.3)은 10, 낮은 버전으로 내려갈수록 숫자가 작아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게임의 타이틀씬부터 만들려고 Activity는 titleScene으로 했네요.
다 쓰신 뒤에 Finish를 눌러주세요.

첫번째 프로젝트가 만들어졌습니다.
다음 강좌에서 이어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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