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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3DFVF_XYZ
3D 좌표를 사용한다.
화면의 중앙이 0이고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수학시간에 배우는
좌표평면과 같다.
2. D3DFVF_XYZRHW
2D 인터페이스의 좌표를 기반으로 한다.
화면의 왼쪽 위 끝이 (0,0)이고,
오른쪽으로 갈 수록 x값이 중가, 아래쪽으로 갈수록 y값이 증가한다.
3D 좌표를 사용한다.
화면의 중앙이 0이고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수학시간에 배우는
좌표평면과 같다.
2. D3DFVF_XYZRHW
2D 인터페이스의 좌표를 기반으로 한다.
화면의 왼쪽 위 끝이 (0,0)이고,
오른쪽으로 갈 수록 x값이 중가, 아래쪽으로 갈수록 y값이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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