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 ATTACK_FAIL = 0;

int ATTACK_SUCCESS = 1;

int ATTACK_DIE = 2; 


switch( target_->Hit(code) )

    {

        case ATTACK_FAIL:

            break;

 

            // Corrected Code

        case ATTACK_SUCCESS:

            shotBullet(target_);

            break;

            

            // Enemy die!

        case ATTACK_DIE:

            this->removeChild(target_, true);

            enemyList->removeObject(target_, false);

            target_ = NULL;

            break;

    }


혹시 가끔 위와 같은 코드를 작성하지 않으십니까.

오늘 코딩을 하다가 case 부분에서 에러가 났는데 그 이유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저 소스에서의 문제점은 ATTACK_XXX이 '변수'라는 점입니다.

때문에 에러를 없애기 위해서는 int 앞에 const를 적어서 '변하지 않는 변수'가 되도록 해주거나 enum으로 선언해줘야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